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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럽에서는 승객을 포함한 도로교통의 안전을 위해, 운전자의 운행시간을 제한하는 등의 전반적인 제도 (EC No 561)를 마련하였습니다. 유럽에서의 운행기록계는 운전자의 운행시간과 휴식을 기록하는 장치로, 법규준수 여부를 평가하는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 니다. 운전자 포함한 화주, 화물운송인, 화물계약자 모두가 EU제도를 적용 받으므로, 운송산업 종사자는 본 법규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.

본제품은 운전자 안전운전이 목적인 유럽표준 CR(EEC) 3821/85, Annex 1B 규정과 러시아 교통부 규격을 만족 합니다. 여러 운전자가 하나의 운행기록계를 사용하거나, 반대로 특정한 운전자가 여러종류의 운행기록계를 사용하여, EU의 여러국가를 운전하여 통과해야 하므로 표준준용이 가장 중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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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마트 카드 규격의 운전자/보조운전자 카드 인터페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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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25” 프린터 출력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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러시아 암호화 모듈 인터페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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픽토그램 표준출력


휴식(Break) 규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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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속 4.5시간 운전시 45분휴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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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회분할 휴식시, 첫분할 최소 15분이상, 두번째 분할 최소 30분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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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분, 29분, 44분 미만은 휴식으로 간주하지 않음.

일/주간 운행규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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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루 최대 운전시간 9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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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주일에 2회까지 10시간 운전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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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주일 최대운전시간 56시간

2주간 운행규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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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속 2주간 최대운전시간 90시간

일휴식/주간휴식(Rest) 규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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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ily Rest(이하 [일Rest])와 Weekly Rest (이하 [주간Rest]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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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일Rest] : 최소11h 이상. 2개 분할 가능. 첫 분할 최소3시간이상, 두번째 분할 최소9시간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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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단축 일Rest] : 9h~11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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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주간Rest] : 최소 45h 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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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단축 주간Rest] : 45h 미만, 최소 24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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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일Rest] 종료후 24h이내에 새로운 [일Rest] 취할 것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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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주간Rest]사이에 [단축 일Rest]는 3회까지 허용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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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주간Rest]는 전 [주간Rest] 종료 후, 6x24h이전에 다시시작해야 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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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주동안 '2개의 [주간Rest] 갖을 것' 또는 '1개 [주간Rest] + 1개 [단축주간 Rest] 가능'
단축된 시간은 이어지는 3주째 내에 rest에 붙여 사용하도록 보상되어야 함 -
[단축 주간Rest]로 인해 보상된 rest는, 최소 9시간이상의 rest에 연속적으로 붙여사용하도록 보상

